메멘토모리의 기독교비평연구소

목사라면 알아야 할 탈모에 대한 가장 바른 대처법 (탈모라면 필수시청) 본문

메멘토모리의 생각

목사라면 알아야 할 탈모에 대한 가장 바른 대처법 (탈모라면 필수시청)

Memento Mori Pastor 2023. 5. 30. 17:08
반응형
탈모 사진


탈모는 남자를 떠나 여자에게도 많이 퍼져있는 현상입니다. 솔직히 이것을 병으로 규정하기는 모호하지 않나 싶네요.

그러나 어쨌든 현대사회가 환경오염과 스트레스 지수가 올라가다 보니 남녀 상관없이 두드러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문제가~ 외모가 무기인 사람들이라면 특히 목사에게도 해당되는 이야기인데, 탈모는 가장 위험한 질병이기도 하다는 것이죠.

특히 강연을 한다던가 아니면 연예인이라던가 배우라던가 말이죠.

목사에게도 해당되는 이야기입니다. 말은 안하지만 목사들이 탈모가 심해지면 굉장히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매주마다 아니 매일마다 성도들을 마주해야 하고 아이디얼 적인 외모를 가져야 하는 압박을 언제나 받기 때문이죠.

그렇다면 이것에 대한 적절한 대처는 무엇일까요?


1. 모발이식


앞서 말하지만 가장 중요한 대처는 모발이식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뭐 알려줄게 없습니다.

요새는 가격도 싸지고 부작용도 줄어서 상담받고 받으면 끝이죠.

아래 모발이식에 대한 유투브 영상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D7pqzrzIMxM

2. 검증된 약 복용


지금 제가 알기론 프로페시아 경구제와 미녹시딜이 의학적으로 검증된 탈모제입니다.

만약 탈모가 약간 진행된 상태라면 피부과에서 진단 후에 두가지 약을 처방받을 수 있습니다


가장 저렴한 커크랜드 미녹시딜
처방을 받아야 하는 프로페시아


물론 처방을 받는 약이 가장 효과가 좋습니다. 그리고 만약 처방이 싫다면 커크랜드 미녹시딜은 처방전 없이 구입할 수 있습니다.

효과는 입증된 약입니다. 그러나 그렇다고 획기적으로 모발 모발~ 자라나지 않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덜 빠지고 좀 더 나게 할 뿐입니다.

로게인 폼이 있다고 하지만 가성비가 너무 떨어져서 비추입니다.

전 커크랜드 미녹시딜을 추천합니다. 그게 가장 가성비가 나은듯 하고 제일 안전한 것은 프로페시아 입니다.

3. 개인적 추천 “NO Poo”


여러분에게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것은 노푸입니다. 노푸는 쉽게 말하면 샴푸나 비누를 사용하지 않고 물로만 감는 것을 말합니다.

저도 탈모가 꽤 심해지고 갑자기 급격하게 머리가 빠지는 현상이 나타났습니다. 그때 문뜩 누군가 노푸를 추천했고 약 1년 동안 노푸로 샴푸를 진행했습니다.


노푸 진행사항


실제로 샴푸는 급격하게 짧은 시간에 노폐물을 씻어야 하기 굉장히 강한 인공물질로 구성됩니다.

그리고 이러한 화학약품을 얼굴에 쓴다면 사람들이 놀랄정도로 악화될 수 가 있죠.

그런데 신기하게 사람들은 탈모를 해결하기 위해서 샴푸로 해결하려 합니다.

그래서 노푸족이 생겨나기 시작했죠. 저처럼 말이죠.

그럼 저의 결과가 궁금하시죠.

1. 우선 탈모량이 급격하게 줄었습니다. 예전에는 머리를 쥐고 빼면 20개 이상 빠졌는데 이제는 한개도 안나옵니다.

2. 머리카락의 힘이 생겼습니다.

3. 두피 트러블이 사라졌습니다. 언제나 두피의 뜨거운 감이나 따가운 느낌이 사라졌습니다. 두피 여드름도 사라졌구요.

4. 머리 숱이 증가했습니다. 당연한 결과죠.

5. 단점 각질이 좀 많아집니다. 그래서 샴푸 시간이 약 20-30분 가량으로 늘었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이것이 정상이고 저절로 떨어지는 과정이니 당연한 결과라고 하더군요

결과는? 전 지금 탈모가 해결되었습니다. ^^

혹시라도 탈모에 걱정된다면 이상한 광고에 속거나 그러지 마시고

정확한 의사 진단과 검증된 제품, 그리고 노푸를 함께 적용해보시길 추천합니다.

반응형
Comments